[뉴스워치= 김정민 기자] 김성령은 끊임없는 자기관리로 완벽한 미모와 피부를 자랑하며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프로페셔널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리엔케이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

리엔케이는 김성령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깨끗한 물, 깨끗한 공기를 만드는 코웨이와 리엔케이의 공통된 가치인 ‘물’에 집중하여 ‘좋은 물은 피부가 먼저 마신다’는 새로운 메시지 아래 ‘다시 살아나는 피부, Rejuvenated Skin’으로 브랜드 방향성을 정립했다.

리엔케이는 브랜드 광고컷에 이어 리얼 셀(Real cell)과 리얼 워터(Real water)의 만남을 더한 피부 생명력의 비밀인 ‘셀 투 셀 에센스’ 대표 제품 지면 광고를 오는 10월 공개할 예정이다.

윤규선 코웨이 코스메틱 본부장은 “리엔케이가 브랜드 런칭 7주년을 맞아 ‘좋은 물은 피부가 먼저 마신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가장 부합하는 뮤즈로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김성령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앞으로 생명력 있는 피부의 아이콘으로 김성령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리엔케이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