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왓슨스, ‘앤와일드’ 론칭 기념 뷰티클래스 진행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미국의 걸 크러쉬 메이크업 브랜드 ‘Wet n Wild(이하 앤와일드)’를 왓슨스 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왓슨스는 앤와일드 론칭을 기념해 ‘왓슨스 X 앤와일드 와일드걸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17일 역삼동에 위치한 BCA 뷰티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뷰티클래스는 지난 한 달간 왓슨스 홈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한 고객 중 당첨된 25명이 초대된 가운데 진행됐다.

초대된 고객들은 앤와일드의 브랜드와 제품 소개에 이어 걸크러쉬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것을 관람하고, 직접 메이크업을 체험해보는 기회도 가졌다.

특히 앤와일드는 메이크업 시연에서 올해 F/W 시즌 트렌드 컬러인 ‘그레나딘(Grenadine, 석류즙)’을 제안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그레나딘’ 컬러는 가을 단풍의 레드컬러와 비슷하며 레드와 오렌지의 중간인 석류 과즙 같은 컬러로, 쌀쌀해지는 F/W 시즌에 따뜻한 배색으로 생기를 불러오는 컬러이다.

메이크업 팁을 배우는 시간 역시 고객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졌다.

앤와일드는 뛰어난 발색과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주력 상품 ‘메가라스트 립 컬러 레드벨벳’과 어떤 조명에서도 매끈하게 표현해주는 ‘포토포커스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이번 가을 트렌디한 와일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꿀(?)팁을 전했다.

왓슨스 관계자는 “앤와일드의 왓슨스 입점 기념으로 고객에게 즐거운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뷰티클래스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왓슨스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론칭하고, 뷰티 트렌드를 제시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