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태양 아래에서 여름을 만끽한 후 피부엔 여러가지 여름의 흔적이 남는다. 야외활동이 많이 자외선을 많이 받을수록 피부 스트레스는 늘어나는 법. 바캉스 이후 스트레스 지수가 극에 달한 피부를 다독여줄 뷰티 솔루션을 소개한다.

물놀이 등 각종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 피부 스트레스가 많은 부분에는 스팟 케어가 가능한 크림을 추천한다.

베리떼의 ‘스팟 포 트러블’은 피부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SOS크림으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외부 환경의 오염 물질을 막아 피부를 보호해준다. 분홍빛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콧등, 광대 등 다른 얼굴 보다 도드라진 부분은 자외선 노출량이 높아 별도의 관리가 필요하다. 바캉스 후 주근깨가 갑자기 생겨나거나 짙어졌다면, 늦지 않게 관리해주자.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빛과 미세전류가 피부에 생기를 더해줘 수분, 피부톤,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신개념 스킨케어 디바이스. 블루 옐로, 레드의 세 가지 파장의 빛이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하고, 미세전류는 둔해진 피부 에너지를 깨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바캉스 후 피부가 가장 필요한 것은 ‘수분’, 수분을 잃은 피부가 칙칙해지고 푸석해졌다면 이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로 하루 1번, 꾸준히 관리해주면 좋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오이스터 앰플 마스크’는 앰플의 수분감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줘 수분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앰플 마스크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