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K2(대표 정영훈)가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멋진 도전의 순간을 함께 공유하는 SNS캠페인 챌린지그램 ‘타투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K2 챌린지그램은 자신만의 특별한 도전 순간을 다른 사람과 공유함으로써 도전 정신을 일깨우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자는 취지로 기획된 SNS캠페인이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도전하고 싶은 아웃도어 버킷리스트를 응모 받아 선정된 트레킹, 백패킹 등 총 5가지 종목을 직접 체험하거나 경험을 공유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이미 첫 종목인 트레킹의 순간을 담은 사진 응모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한 바 있다.

이번 타투 인증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챌린지그램의 두 번째 종목인 백패킹을 주제로 진행된다. 백패킹을 모티브로 한 타투 스티커 인증 이벤트와 함께 백패킹을 즐기는 챌린저들의 화보도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K2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을 좋아요 및 팔로우 후 전국 K2 매장에서 타투 스티커를 수령하고 인증샷을 본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1등에게는 K2 100만원 상품권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K2 10만 원 상품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블로그(k2blog.co.kr)를 참고하면 된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타투 이벤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인 SNS캠페인 챌린지그램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며 “K2는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도전 정신을 일깨울 수 있도록 다양한 도전을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