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지정 덕장에서 생산된 햇황태채 들여가세요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하고 즐거운 생활’ GS수퍼마켓은 이달 14일 영남지방을 시작으로 15일 수도권 점포에서 ‘유어스용대리황태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21일(수도권은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할인 판매는 GS리테일의 지정덕장에서 올해 첫 출하되는 유어스용대리황태채 판매를 기념하는 이벤트다.

이번에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황태채는 엄격한 생산관리와 품질 관리를 거치는 계약 생산 방식을 통해 GS수퍼마켓에 공급되는 최고 품질의 상품이다.

GS수퍼마켓에 유어스용대리황태채를 공급하는 GS리테일의 협력업체 ㈜황태세상은 지난 2006년부터 GS리테일과 손잡고 강원도 인제군 용대리 지정덕장에서 연간 25만수 이상의 황태를 계약 생산해 오고 있다.

유어스용대리황태채의 좋은 품질은 황태 생산에 최적인 지리적인 조건과 전통방식을 그대로 고수하는 생산 방식에서 비롯된다.

GS리테일 지정덕장이 위치한 강원도 인제군 용대리는 밤과 낮의 기온차가 심해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해야 하는 황태생산에 최적의 기후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황태세상은 최종 생산까지 5개월간 전통방식 그대로 통상 33번의 수작업을 거쳐 자연건조로 황태를 만들어 최상의 맛과 품질을 지닌 황태를 생산하고 있다.

한선구 GS수퍼마켓 수산팀장은 “이번 황태채 할인 행사는 첫 출하된 황태채를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할인 이벤트를 위해 협력업체와 함께 최고품질의 황태 물량을 미리 확보하는 등 열심히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