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어기선 기자]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 글로벌 마켓은 일본 직구족의 부담 없는 쇼핑을 위해 6월 13일부터 22일까지 ‘EMS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3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9시 59분까지 220개의 지정 된 라쿠텐 스토어 중 한 곳에서 8천엔(한화 약 8만원 상당)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용되며, 최고 4,300엔 상당의 국제 배송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쇼핑 횟수 제한이 없어 다중 구매도 가능하다.

라쿠텐 글로벌 마켓의 ‘EMS 무료 배송 이벤트’는 마스터카드 고객 대상 10~15%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과도 중복 적용돼 일본 직구족들의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라쿠텐 글로벌 마켓은 매주 금요일마다 마스터카드 결제 시 10%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삼성 마스터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결제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환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고객을 위해 최대 50%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라쿠텐 마켓 내 입점 된 스토어 중 한 곳에서 6천엔(한화 약 6만원 상당)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라쿠텐 포인트 3천점을 적립할 수 있다. 라쿠텐 포인트는 1포인트 당 1엔으로 환산되며, 라쿠텐 글로벌 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