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어기선 기자] 천연유래 폴리페놀이 들어있는 포켓몬우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동후디스가 고객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첫 번째는 ‘내가 바로 포켓몬우유 마스터’ 이벤트이다. 총 18종 캐릭터의 포켓몬우유를 모두 모은 뒤 나만의 멋진 설정 컷을 구성해 해당 게시판에 올리면, 투표를 통해 ‘포켓몬우유 마스터’를 선정한다.

1등 1명에게 주어지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레고 디즈니캐슬, 아웃백 상품권, 포켓몬우유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포켓몬 캐릭터 10개이상 모은 전체 참여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참여자가 직접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같은 SNS에 ‘#포켓몬마스터’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의 작품을 널리 알리고 홍보하는 것이 높은 득표를 받을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한다.

두 번째는 나들이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엄마와 함께 하는 포켓몬우유 피크닉’ 이벤트이다.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면서 포켓몬우유를 찍은 인증샷을 ‘#포켓몬피크닉’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코베아 그늘막텐트, 포켓몬 아이의자, 포켓몬우유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11월 처음 출시된 후디스 포켓몬우유는 단 1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 기록을 돌파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초코, 딸기바나나, 모카 3종 제품에 총 18가지의 다양한 포켓몬스터를 담은 캐릭터 콜렉션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포켓몬우유는 모두가 좋아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먹는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신선한 1A등급 원유에 두뇌 집중력에 좋은 폴리페놀과 성장기에 필수인 칼슘과 비타민 A, C, E, D 3 을 더해 영양도 풍부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