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여름철을 맞아 배우 이나영과 ‘자이언티(Zion.T)’가 함께 등장하는 ‘맥심 아이스’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광고를 통해 맥심 아이스 광고의 CM송으로 인기를 끌었던 ‘맥심 아이스송’을 다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이번 맥심 아이스송은 실력파 뮤지션으로 유명한 자이언티가 직접 편곡해 맥심 아이스송 특유의 경쾌한 느낌을 더욱 살렸다.

광고는 이나영이 동네를 거닐며 맥심 아이스 송을 즐겁게 흥얼거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나영은 갑자기 다음 소절을 천연덕스럽게 뺏어 부르는 자이언티의 모습에 잠시 당황하지만, 이내 주거니 받거니 흥겹게 노래를 함께 부르며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동서식품은 유튜브를 통해 맥심 아이스송의 60초 풀버전 영상도 선보인다. 영상에는 TV 광고에서는 미처 볼 수 없었던 자이언티의 익살스러운 1인 2역 연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이나영과 자이언티의 경쾌한 멜로디를 통해 더위에 지친 기분을 시원하고 상쾌하게 만드는 맥심 아이스의 특징이 잘 드러났다”며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맥심 아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아이스 커피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