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매일유업이 ‘매일두유 99.89의 21일 자신감 다이어리’ 발간을 기념하여 6월 3일 매일두유의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서현을 초청해 미니 토크쇼를 진행했다.

매일유업은 건강한 식습관을 통해 몸의 밸런스를 지키는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서현을 멘토로 선정하고, 21일 동안의 건강한 식습관을 기록하는 21일의 자신감 다이어리를 제작했다. 이를 통해 설탕 0%의 ‘매일두유 99.89’와 함께하는 서현의 건강한 몸매 비법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날 행사장에서 서현은 특유의 맑은 매력을 드러내며 무대 위에 등장했다. 매일두유 99.89를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청순하면서도 건강한 자태를 뽐내 현장에 참석한 많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설탕 0%의 매일두유와 함께한 아름다운 몸매는 남성 팬들은 물론, 워너비 몸매로 꼽히며 여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매일두유와 서현의 미니 토크쇼에서는 설탕 0%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며, 매일두유 99.89의 ‘21일의 자신감 다이어리’ 제작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 다이어리는 행동이 습관으로 바뀌는 21일 동안의 건강한 식습관을 기록하고, 성공과 실패에 상관없이 도전을 통해 더 나은 자신으로 나아가자는 기획의도를 담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서현 특유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매일두유 99.89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부합해 이번 21일의 자신감 다이어리 켐페인의 홍보대사로써 함께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일두유 99.89를 통해 설탕 0%의 건강한 식습관을 전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