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한지민의 신제품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지민은 가녀린 어깨를 드러낸 채 여신 같은 청순미를 발산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웨이브 헤어와 따스한 햇살이 내려 쬐는 듯한 조명이 성큼 다가온 여름의 낭만적인 무드를 더해준다.

그리고 눈길을 사로잡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하고 살짝 미소를 머금은 채 카매라를 응시하고 있는 한지민은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이번 화보의 내추럴 메이크업을 한층 빛나게 해준 제품은 ‘한스킨 핑크 물밤’으로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는 핑크 빛으로 보정해줘 원래 피부가 타고난 듯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메이크업 전 어두운 피부톤을 코렉팅해주는 멀티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화보 속 더욱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한스킨은 ‘Skin Design Works(피부 디자인 연구소)’를 모토로 스킨 시밀러 기술을 통해 모든 피부의 SHAPE, COLOR, TEXTURE를 깊이 탐구해 그에 최적화 된 아름다움을 창조해주는 브랜드로,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부츠 및 셀트리온스킨큐어 매장과 공식홈페이지(http://www.celltrionskincur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