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에 촉촉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자녹스의 최고급 라인인 테르비나 LX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화장품으로,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감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

고보습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다크서클, 잡티, 주름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며,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밀착력이 좋아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용기에 스펀지 대신 패브릭 필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탄력있는 패브릭 필터를 통해 적당량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촘촘히 묻어나와 여러 번 두드리지 않아도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결로 표현해준다.

또 패브릭 2중 필터의 ‘에어 펌핑 효과’로 내용물이 얼마 남지 않아도 마지막까지 처음의 촉촉하고 균일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리제너레이팅 에센스 쿠션’은 루스파우더 증정품과 함께 출시됐다. 내장된 루스파우더를 함께 사용하면 뜨거운 여름철 피부 보습은 유지하고 메이크업은 더 오랫동안 유지시켜줄 수 있다.

이 제품은 뷰티·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네이처컬렉션’, 전국 보떼 매장,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