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나에게 꼭 필요한 메이크업 제품만 골라 담을 수 있는 ‘마이팔레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팔레트’는 아이섀도우, 아이브로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 컬러코렉터, 컨실러 등 140개의 다양한 컬러와 7가지 유형의 메이크업 제품을 하나에 담아 사용할 수 있는 팔레트이다.

자석 타입의 용기로 손쉽게 내용물을 빼고 끼워 구성할 수 있으며, 케이스 역시 S(4구), M(8구), L(18구)로 세분화되어 있어 원하는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140개의 컬러는 박태윤, 우현증 등 자문 아티스트의 제안과 소비자 인터뷰를 통해 개발한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했으며, 기존의 베스트셀러 컬러도 포함했다.

특히 ‘마이 아이섀도우-쉬머’, ‘마이 블러셔(파우더)’, ‘마이 하이라이터(파우더)’, ‘마이 컨투어링’ 라인은 이탈리아의 글로벌 화장품 제조 업체 인터코스사와 협업하여 이니스프리만의 컬러를 고퀄리티로 담아냈다.

5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장 줄리앙 콜라보레이션 팔레트 케이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유의 앙증맞은 일러스트와 파스텔 톤 컬러로 구성된 4가지 디자인을 마이팔레트 S(4구), M(8구) 케이스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