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농심켈로그가 24일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 리딩브랜드 ‘스페셜K’의 모델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꾸준한 자기관리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시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일과 여가 사이의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건강한 자기관리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이시영이 ‘스페셜K 뉴트리핏’과 함께 든든한 지원자가 될 거라 기대해 모델로 발탁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스페셜K 뉴트리핏’은 바쁜 일상 속에서 여성들의 건강한 자기관리를 도와주고자 하는 제품이다”며 “이시영씨가 가진 밝고 건강한 모습이 스페셜K 브랜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여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시영은 “평소 매일 아침 러닝을 하고 영양이 풍부한 식단으로 아침을 챙겨먹으려 노력한다”며 “즐겨먹던 스페셜K의 모델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스페셜K의 모델로서 2030 여성들과 외적은 물론 내적 아름다움까지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자기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모델 이시영과 함께한 스페셜K 뉴트리핏 TV광고는 오는 5월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이시영은 최근 2년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알리며 5월부터 방영하는 드라마 ‘파수꾼’ 촬영에 임하고 있다.

‘스페셜K 뉴트리핏’은 슈퍼 푸드인 퀴노아, 밀, 보리 등 6가지 곡물로 만든 후레이크에 치아씨드, 살구, 헤이즐넛, 생 코코넛칩 등 몸에 좋은 건강한 재료를 더해 맛과 영양 밸런스를 더욱 강화한 스페셜K의 프리미엄 라인업 시리얼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