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 ‘아웃런’(www.outrun.co.kr)이 신제품 ‘컬러선스틱’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웃런 ‘컬러선스틱(SPF50+ PA+++, 3g 각 6천 원)’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컬러 자외선 차단 스틱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출시됐다.

핑크, 오렌지, 옐로우, 민트, 블루 다섯 가지 선명한 컬러가 특징으로 봄 페스티벌, 컬러 마라톤, 러닝, 사이클, 서핑, 물놀이 등 레저·스포츠·야외활동 시 자외선 차단과 개성 연출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이마·광대 등 얼굴에서 비교적 높게 도드라진 부분, 일명 ‘하이존(High Zone)’은 자외선 노출량이 얼굴의 다른 부분보다 최대 2배-4배 이상 많아 장시간 아웃도어 환경에서는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웃런 ‘컬러선스틱’은 SPF50+ PA+++ 최고 수준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추어 베이스 선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른 뒤 자외선에 그을리거나 기미, 주근깨가 생기기 쉬운 부분에 부드럽게 덧바르면 자외선을 이중으로 강력하게 차단할 수 있다.

아웃런 ‘컬러선스틱’은 다섯 가지 다채로운 컬러와 뛰어난 발색력으로 얼굴과 바디에 원하는 디자인을 자유롭게 그려 넣어 개성 있는 아웃도어 룩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코코넛 씨앗, 코포수아 씨앗, 시어트리 씨앗 유래 버터 등 천연 유래 왁스의 고밀착 제형을 사용해 피부에 닿았을 때 더욱 선명하게 발색된다. 메이크업 위에도 덧바를 수 있으며, 제품의 지속여부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아모레퍼시픽 아웃런 마케팅 담당자는 “완연한 봄을 맞아 러닝, 조깅 등 아웃도어 스포츠는 물론 뮤직 페스티벌, 캠핑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봄 자외선은 여름 못지않게 강하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웃런 컬러선스틱은 최고 수준의 자외선 차단지수로 자외선을 이중으로 막아주고, 컬러 플레이로 개성 연출도 가능해 더욱 즐거운 야외활동을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아웃런 ‘컬러선스틱’은 전국 롭스(LOHB’S) 매장과 이마트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www.amorepacificmall.com),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아웃런은 국내 최초의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로 자외선 손상지수가 높은 스포츠 환경부터 데일리 라이프까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 솔루션을 제안한다. 아웃런은 모든 스포츠·아웃도어의 자외선 손상 환경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 스포츠 피부과학 연구를 통해 우수한 지속력과 차단력을 지닌 선제품을 출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