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신라면세점은 뷰티 브랜드 카사업(CAXA UP), 리파(Refa)와 신라면세점이 함께 진행한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신라면세점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중국, 베트남 단체 고객을 초청해, 이영애 페이스 롤러로 유명한 코리아테크의 리파와 카사업의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코리아테크 ‘카사업(CAXA UP)’은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와 이온 스킨케어 모드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이중 리프팅·스킨케어 제품이다.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는 살결을 정리하고 피부 탄력을 케어, 턱 선, 눈가 주름 등을 리프팅 하는 ‘선’ 관리에 효과적이며, 이온 스킨케어 모드는 피부 속까지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여 탄력과 윤기가 흐르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면’관리에 효과적이다.

코리아테크 관계자는 “홈셀프케어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피부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디바이스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카사업은 홈셀프케어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라며 “특히 탄력뿐만 아니라 피부결, 윤기까지 개선하는 등 화장품과 디바이스가 결합된 유나이티드 뷰티를 궁극적으로 실현한 제품이다. 이번 카사업 뷰티클래스 통해, 국내외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