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어기선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전세계 1억 5천만명의 아이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PINKFONG)’이 그려진 토디앙 기저귀, 페리오 어린이 치약 및 칫솔, 베비언스 스킨케어 제품 3종 등 총 8종을 선보인다.

핑크퐁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제작한 분홍색 사막여우 캐릭터로, 핑크퐁 교육 동영상 콘텐츠 2천여개는 5개 언어로 제작되어 전세계 112개국 앱마켓 교육 부분 매출 1위, 유튜브 누적 재생수 20억회, 구독자 수 215만명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은 기저귀, 치약, 칫솔, 물티슈 등 제품 디자인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 상어가족 캐릭터를 담고, 아이에게 올바른 습관을 길러주는 핑크퐁 습관송 영상과 연계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함께 유아용품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기저귀 브랜드 토디앙에서 출시한 ‘토디앙 핑크퐁 팬티 기저귀’는 부드러운 안감 시트로 순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적고, 탄력이 우수한 통기성 허리밴드가 아기를 편안하게 감싼다. ‘토디앙 핑크퐁 에어슬림 기저귀’는 울트라 슬림 흡수 패드가 적용되어 움직임이 많은 아이도 편안하게 쓸 수 있다.

구강 브랜드 페리오의 ‘페리오 핑크퐁 양치놀이’는 LG생활건강 오랄헬스랩의 연구노하우와 핑크퐁의 양치습관 프로그램이 결합됐다.

치약은 불소, 파라벤 등 10가지 유해성분은 빼고 100% 천연 유래 성분만 담았다. 칫솔은 울트라소프트 슬림모로 연약한 아이의 잇몸과 치아 건강을 고려했고, 치의학적으로 권장되는 교육용 스트레이트 핸들이 아이가 혼자 양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베비언스 핑크퐁 물티슈’는 헤링본 패턴의 원단을 적용해 사용감이 부드럽고 도톰하며, 100% 식품 첨가물 성분으로 만들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순한 처방의 ‘베비언스 핑크퐁 선 메탈쿠션’, ‘베비언스 핑크퐁 선크림’ 2종과 아이에게 손 씻는 습관을 길러 줄 수 있는 ‘베비언스 핑크퐁 핸드워시’를 함께 선보인다.

한편, LG생활건강의 핑크퐁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3일부터 지마켓, 옥션, 핑크퐁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대형 마트 등 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